내가써보고쓰는리뷰

지성피부 기름잡는 파넬글래시얼바이옴워터노세범쿠션

소예는 소중해 2023. 9. 11. 12:33

안녕하세요
소예의 공간 소예입니다:)
오늘은 SNS에서 광고 엄청~~하는
#파넬글래시얼바이옴워터노세범큐션
구매했어요!


저는 중학교 때부터 여드름이 났었고
지금도 꾸준히 여드름과 싸움 중입니다.
20대 후반인데도 여드름이 계속 나는 걸 보면
저는 아직도 청춘인가 봅니다.


여드름만 나면 다행이지
완전 악악 지성...
점심만 지나도 개기름 때문에
앞머리 다 갈라지는
진짜 넘 스트레스에요.


광고를 보니 이렇게 혹 할 수가 없었어요.


내돈내산입니다

케이스는 너무 쪼꼬매요..ㅎ

사실 전 케이스 따윈 관심 없고..

그냥 제품만 좋음 되써 ..


아구 귀여워..


필름은 때어주시면 돼요:)
물 묻듯 촉촉하게 묻어 납니다.


거울도 작고 퍼프도 작고..
다 작아요ㅎㅎ
가지고 다니기는 참 좋을 듯요.



대망의 전후 사진!!

일단 첨에 발랐을 때는 촉촉해서
그냥 스킨을 툭툭 바르는 거 같고
엥 이게 머지? 했는데
좀 지나지 확실히 기름이 잡히긴 하더라고요.



내돈내산솔직 후 기
좋은 점
확실히 기름은 잡힌다.
바르자마자 시원하다.



아쉬운 점
너무 작다..금방 쓸듯ㅜㅜ
파운데이션이 좀 지워지는 거 같다.
모공이 두드러진다


대자연 전이라
턱 주변 여드름 난리에
피부가 울긋불긋한 대
용기 내어 사진 올려욤.


구매 고민하시는 분들께
도움이 되시길